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팁

스마트폰 손전등 어플 - 컬러라이트HD

by 감성이야기 2014. 9. 13.
728x90

 

 

 

 

 안녕하세요 헷갈리나 입니다.

 

오늘은 가장 많이 제가 자주 사용하는 휴대폰(스마트폰) 손전등, 플래쉬 어플을 소개해드립니다.

 

다양한 어플들이 참 많죠~

 

그중 저는 컬러라이트 HD만 고집합니다...

 

음 사실 이유는 계속 쓰던것이다 보니 편해서? 네 그럴수도 있어요!!

 

컬러라이트 다른기능들은 잘 사용을 안했었거든요~

 

그래도 어플 실행시 바로 라이트가 켜진다는것!!

 

일부 스마트폰에는 카메라의 플래쉬 기능이 항상 켜지는게 없죠! 저역시 그래요 ㅎㅎ

 

그래서 많이 필요하죠!! 자 그럼 어플은 마켓에서 컬러라이트 검색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젤 첫이미지로 나와요!!

 

 

 

그리고 어플 실행시 바로 플래쉬, 손전등 불이 들어옵니다!!

 

왼쪽 상단은 그냥 액정(휴대폰 액정)에 불들어오는 기능이구요~ 우측 아래로 되어있는 화살표 클릭시 여러가지 기능들이 나옵니다.

 

 

 

  

 

 


 

  

 

아래 사진은 여러 기능들인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대충 아시겠죠?

 

여기서 플래쉬 기능을 제외한 쓰일만한것은 상단 두번째줄 가운데 경찰 싸이렌? ㅎㅎ 위용위용위용 소리도 납니다!!

 

위급상황시 사용을 해도 될듯해요!!

 

그리고 텍스트 기능들이 나열되어 있어요~

 

기본 글자를 그대로 보여주는 텍스트

 

조금씩 움직이는 텍스트

 

스크롤 되는 텍스트

 

4개의 글자가 하나식 뜨는 텍스트

 

이런 기능들 개그콘서트나 이런곳 방청객들이 들고있는것 한번쯤은 보셨을꺼예요~ ㅎㅎㅎ

 

 

텍스트중 한가지 예시를 보여드게요~

 

아래 사진처럼 확대 축소 기능이 있으며 텍스트 문구는 자기가 자판입력으로 입력할수 있어요!!

 

기본 문구는 도와줘요로 설정되어있네요~~

 

 

앞으로는 조금더 좋은 어플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