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팁

인테리어에 도움되는 어플(오늘의 집)

by 감성이야기 2020. 4. 19.
728x90

안녕하세요 헷갈리나 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에 도움되는 어플을 소개 합니다.


저도 이번에 이사 오면서 알게되어 꾸미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바로 "오늘의 집" 이란 어플인데요~



누구나 예쁜집에 살수 있어~!! ㅋ.ㅋ


처음에 이사왔더니 비누 올리는 곳이 없더라구요~

여러쇼핑몰도 많지만 일단 한번 검색 해보자 해서 봤더니!!


두둥!! 아래 사진처럼 개인적이지만 정말 이쁜 나뭇잎 비누 받침대가 있더라구요~!


정말 이쁘지 않나요? 물빠짐도 있고, 아래바닥은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잘 움직이지도 않아요!!


두번째로 구매한것은 이사온곳이 좁다보니 정수기가 설치할 장소가 마땅치 않더라구요!!


이번 기회에 물 끓여 먹자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사실 정수기 만기도 한달 밖에 안남아서 해지하자는 마음도 컸죠~


과연 물을 잘 끓여 먹을까? 고민해보고 주전자를 보다보니 응? 이쁜데? ㅋㅋ


바로 구매!!


한 주전자 가득 채우면 아래 키친아트 물병 2개가 꽉 찹니다. 두번만 끓이면 대요~!!!



보이차로 가득차 있는 4개의 물병들~


위에 뚜껑이 꽉 맞는게 있고 살짝 헐거운것이 있었는데...


혹여나 물 따라 먹을 때 새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이 안그러네요~ ㅎㅎ


아래 사진은 러그만 오늘의 집에서 산거 같은데~


아 러그는 헤링본 발탄 러그 입니다.


요렇게 러그만 사도 오늘의 집 어플에 사진올려서 어떻게 활용해서 꾸미는지


사람들이 꾸미는 스타일과 소품들을 확인 할수 있고 그걸 바로 살수 있어요~


남자 혼자 사는집 치곤 나름 깨끗하지 않나요?...ㅎㅎ


간만에 집청소 하고 맥주한캔 할려다 사진 찍다보니...맥주가 보이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어플의 기본 화면입니다.



소소하지만 집꾸미는 행복 무시할 순 없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