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팁

항균필름 엘리베이터에 버튼에만 붙이실 건가요?

by 감성이야기 2020. 4. 27.
728x90

안녕하세요 헷갈리나 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제가 만들어서 판매해보고 있는 제품에 대해 소개 합니다.!!


요즘 엘리베이터에 항균필름들 정말 많이 붙이시죠!!


저희집 엘리베이터에도 붙어 있더라구요~


항균필름의 주목적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아닌것으로 알고 있어요!!!


정확한 정보는 아니지만 대장균등의 세균을

억제 시켜 주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화장실 갔다온 후 꼭 터치하는 스위치는 전등스위치죠!!



"꼭"

 엘리베이터에만 붙여야 되나?


고민하다가 전등스위치를 먼저 떠올렸어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없어 진다고

일반적인 바이러스, 세균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기에!!


스위치도 생각보다 사무실, 가정집 많자나요~

가정집이야 물론 우리 가족들이 터치하는거니 안심?


그래서 일단 저희집과 회사 모두 저는 붙였습니다.!! ㅋ.ㅋ



무엇이 바뀌었을까요? 



짜잔~ 디자인적으로도 이쁘지 않나요?



가장 좋은게 테이프가 붙어 있어서~


떼어내고 위치확인 잘 해가면서 붙이기만 하면 끝!!


식당, 사무실, 공공기관 화장실 전등에만


붙여도 시각적으로 좋은 효과를 볼 것 같아요!!



이건 남는 2구짜리에서 가운데만 살려서


초인종 버튼에 붙였어요!!


나의 건강만 말고 저희집을 찾아오시는 택배기사님!!!


음식 배달해주시는 기사님들의 건강까지!!!


초인종 항균필름은 그누구도 안붙이셨죠? ㅎㅎ


우리모두 건강합시다!!!


아 가장 중요한 제가 판매 올린 사이트를 안남겼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sc_company/products/4906411999


많이들 방문 해주세요~그럼 빠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