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아이나비 TION+(티콘+) 동글이

by 감성이야기 2014. 8. 20.
728x90

TION+(티콘+)

아이나비 TION+(티콘+) 동글이

 

오늘은

아이나비 TION+(티콘+) 동글이 소개를 해볼까 합니당~

 

전 지금까지(6년) 항상 아이나비만 쓰다보니 아이나비가 편해서 그런지 아이나비 네비(네비게이션)이

가장 편하더라구요~ 우연히 알게된 TION+

 

음 좋은 문명은 한번 이용해보자 해서 구입했습니다~

 

TION+(티콘+)이란 휴대폰 통신을 이용하여 네비에서 인터넷등

정보를 이용하는 것입니당~

 

 

아이나비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악세사리에서 티콘(TION+) 동글이를 구매하시면 됩니당~

 

 

TCON(티콘+)을 활용하여 고속도로 교통정보를 보는 동영상입니다~

 

아래 사진은 TCON(티콘+) USB 장착한 사진이며,

 

설정 방법부터 예기해보겠습니다~cony_special-14

 

 

 

 

 

 

휴대폰의 설정에 들어가셔서 무선 및 네크워크 설정에서

추가설정을 눌려주시면 비행기모드~

 

그아래 휴대용 Wi-Fi 핫스팟이 있습니다.

 

요놈 체크 해주세욤~그럼 휴대폰 설정 끝~!!

 

 

 

그다음 네비게이션 메인화면에서 티콘+를 들어갑니다~

 

그럼 블루투스와 와이파이 선택창이 뜹니다!!

 

Wi-Fi 연결하기 클릭!!moon_and_james-3

 

 

 

 

여러가지 뜨네요? ㅋ.ㅋ

 

그중 제 휴대폰 핫스팟을 한것이니 제폰은 LG-F160K 입니당~ ㅎㅎ

 

 

연결을 하여도 되고 저같은 경우는 접속내역!!

 

연결을 하면 좀더 빠른 연결이 가능해집니다!!


 

 

자 접속이 되었다고 하면 나가서 다시 티콘+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상단 사진처럼 CCTV 교통상황실, 유가정보, 날씨정보 이렇게 3가지가 뜨네요~

 

인터넷(웹창) 조만간 업데이트 한다고 했던것 같네요~!!








 

 

차가 얼마나 어느정도 확인하기에는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유가정보 또한 볼수있네요!!

 

 

 

 

 

 

 

 

 

 

 

 

 

 

이상 잠이 너무와서 오늘은 마치겠씁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