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참치마니아(참치회) 참치먹으니 초밥 먹고 싶어요!!

by 감성이야기 2014. 8. 30.
728x90

안녕하세요!! 헷갈리나 입니다!

 

 

오늘은 참치회 참치 마니아를 포스팅 합니다!!

 

오늘도 화성!! 남양에서 저녁을 먹는 헷갈리나 입니다!!

 

간만에 외식!! 맛난거 먹던거 말고 다른거좀 먹고 싶었어요!!

 

부산갔다가 올라온 친구 시간을 맞춰서 저녁 7시 30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참치!! 참치로 결정!

 

 

화성 남양에서 몇군데 가봤지만 이곳이 가장 맛있다는 추천으로!!

 

 

 

 

 

기본셋팅 횟집같은 분위기!!



 

 

오늘도 역시

 

 

배고픔에 못이겨 사실 사진찍는걸 깜빡했다가 ㅠ.ㅠ;; 한점 먹고 아참 사진...ㅋ.ㅋ

 

한점먹고 폰으로 급하게 사진을 찍었죠!!

 

아버지 어머니 두분모두 회를 무지 좋아하세요~

 

그리고 오랜시간 부산에서 살다보니 어릴적부터 회를 무척 많이 먹었고 회를 참 좋아합니다!!

 

어릴적은 그래도 궁핍한 생활에? ㅋ.ㅋ 지금도 궁핍하지만?

 

참치라는 놈은 잘 접하진 못했죠!!

 

 

참 맛있게 생겼죠? ㅎㅎ 살살 녹아요!!

 

남양동 참치 마니아만의 특징일진 모르겠지만

 

리필역시 처음 나오는것과 맛이 똑같다는것!!



 

 

이렇게 같이 먹을수 있는것두 나와요!! 스위트콘 마늘과 생각 단무지 샐러드!!

 

아 사진은 못찍었지만 튀김과 우동 그리고 소면까지!!!



 

음 이건 제가 참치를 나름 즐겨먹는 방법인데요!!

 

김과 참치 그리고 역시 전 와사비!!! 와사비 무지 좋아해요!!

 

갑자기 포스팅 하면서 초밥이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혹시 참치 안드셔보신분은 기회가 되시면 저렇게 드셔보세요!!

 

보통 저렇게 먹는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배부르니 이제 자야죠?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