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마포갈매기

by 감성이야기 2014. 8. 24.
728x90
안녕하세요 헷갈리나 입니다!

어제 저녁은 불금! 하지만 전 오늘도 출근!

ㅋㅋ 간단하게

주위에 요즘 많이 퍼져있는 마포갈매기!

예전엔 마포갈매기에선 꼭 돼지 껍데기를 먹었었는데...

오늘 우리의 메뉴는 매콤 갈매기!

 


 


매콤갈매기는 처음 먹어봤어요 히히

살짝 매콤한게 술안주로 딱!?

 

 

 


마포갈매기 하면 불판옆 계란으로 유명하죠? ㅋㅋ

혼자만의 생각인가?

상추를 양념에 무쳐 주기에 먹기 좋아요 ㅋㅋ

 

 

 


아 좀 먹기 전에 찍었어야 하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ㅎㅎ

좀 먹다가 근데 이놈한테는 벌레가 들어가버려서 포기 ㅋㅋ

 


 


양념이예용 히히

 


 


메뉴가 참 다양하죠?

음 간단하게 고기 즐기기에는 역시 마포 갈매기 짱? ㅋㅋㅋㅋ

 

요즘은 소고기가 먹고 싶다는거!!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