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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터리 이야기

2016년 미국 육군이 노력한 현대화 10가지

by 감성이야기 2017. 1.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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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방을 깨는 사진


전 세계의 싸움을 지원한다는 것은 병사들에게 가능한 가장 앞선 기술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Daniel B. Ally 육군 부 참모장 대변인에 따르면, 미시간 주에서 업계 이벤트에서 연설하면서 위협이 종종 "파악하기 어렵고 모호하다"는 점점 복잡하고 위험한 세계에서 적절한 기술이 미래의 적들과의 대결을 보장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미군 E. 윌리엄슨 대령은 육군 인수, 물류 및 기술 담당 차관보의 주요 군대 부대장에게 경고합니다.

가전 ​​제품은 놀랍도록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24 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일부 장치가 노후화되는 평균 시간을 7 월에 Network Readiness in a Complex World 패널에서 지적했습니다.

군인 및 미국인들에게 다행스럽게도 육군 연구원 및 과학자 및 업계 파트너는 2016 년에 근대화에서 큰 진보를 이루었습니다. 다음은 주요 발전 및 획기적인 사례 중 10 가지를 샘플로 제시 한 것입니다.


■STRYKER 용 30MM CANNON(사진 상단메인)

30mm 대포가 장착 된 첫 번째 프로토 타입 Stryker 보병 캐리어 차량이 10 월 27 일 육군에 인도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Stryker 차량은 2 기병 연대의 이름 인 Dragoon으로 알려질 것입니다. 이 프로토 타입은 Program Executive Office-Ground Combat Systems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새로운 완전히 통합 된 사령관 역, 업그레이드 된 드라이브 트레인 구성품 및 선체 개조를 특징으로합니다.

알린 (Allyn)에 따르면, 유럽의 육군 지도자들은 2015 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따른 능력 차이를 확인했다. "우리는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 종사하는 동안 러시아인들이 상당한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현장에 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육군 지도자들은 기존의 스트라이커 무기가 미군을 용납 할 수없는 위험에 빠뜨렸다 고 인식한것입니다. 2015 년 3 월에 제출 된 긴급한 운영상의 요구 사항은 30mm 대포를 차량에 통합하려는 가속화 된 노력을 포함하는 Stryker의 치사 요건을 요구하게 되었습니다.

유럽의 2 기갑 연대는 2018 년 5 월에 시작될 예정이며, 컨셉부터 납품까지 거의 기록적인 시간을 나타냅니다.


가벼운 통풍전투셔츠

Military.com

 

육군의 엔지니어 인 로버트 디 랄라 (Robert DiLalla)가 군인 보호를위한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하기 시작했을 때 그는 곰팡이를 깨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솔져를 운동 선수로 여기는 그의 혁명적 인 접근 방식의 결과는 게임을 바꾸고 탄도적인 전투 셔츠, 새로운 경량 보디 시스템입니다.

Natick Soldier 연구, 개발 및 엔지니어링 센터의 보병 전투 장비 팀 팀 단장 인 Dilalla는 "우리는 병사들이 무엇인지에 관계없이 고성능 운동 선수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이 과학 기술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갑옷 시스템은 복잡성과 부피가 증가했습니다. 추가 구성 요소가 추가됨에 따라 군인들이 입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반대로, 탄도 전투 셔츠는 쉽게 입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이러한 모든 구성 요소를 부착하는 대신, 하키의 골키퍼 셔츠처럼 던질 수 있습니다."라고 DiLalla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군인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형식에 맞는 것입니다. 하나의 패널 대신 삼각형 섹션은 3 개의 패널입니다. 윤곽이있어 움직임의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

이 셔츠는 교체 된 현재의 요격기 갑옷 시스템 구성 요소보다 35 % 나 무게가 적습니다. 이 발명품은 인기입니다.

"여러 사용자 평가에서 사용자 동의율이 90 % 이상인 군인들은 소리내어 크게 분명하게 말했습니다."라고 DiLalla는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갑옷 구성 요소를 평가할 때 60 %가 성공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하우 웨이 저 범위 확대

www.army.mil

Picatinny Arsenal 엔지니어는 시스템의 현재 포병 범위를 두 배로 늘릴 수있는 더 길고 새롭게 수정 된 M777A2 곡사포를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확장 된 범위의 대포 (ERCA)라고 불리는 수정은 대포에 6 피트를 추가하지만 전체 시스템에 1,000 파운드 미만을 추가합니다. 모빌리티 데모는 곡괭이가 확장 된 범위에서 수정 될 수 있는지 또는 새로운 시스템이 필요한지를 결정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모바일 테스트는 가까운 장래에 Maryland, Aberdeen Proving Ground에서 실시 될 것입니다.

"현재 M777은 약 30 킬로미터를 쏠 수 있지만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약 70 킬로미터를 쏠 수있을 것입니다."라고 데이비드 바운드 M777ER 리드, 포병 개념 및 디자인 지부가 말했다. 군비 연구, 개발 및 엔지니어링 센터, 또는 ARDEC.

바운드는 "목표물에 도달하기 전에 목표를 달성 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많은 조작상의 오버 매치를 제공 할 것이므로 전투기는 화재가 발생하기 전에 화재가 발생하는 상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뉴 핸드 그레나데

onlineconservativepress.com

Picatinny Arsenal의 엔지니어는 40 년이 넘는 기간 동안 최초의 치명적인 수류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다목적 수류탄 디자인은 기존의 것보다 더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분열 및 폭발 과압을 제공합니다.

군대는 일단 스위치를 켜면 다양한 효과를 지닌 수류탄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향상된 전술용 다목적 용 ARDEC 프로젝트 책임자 인 Jessica Perciballi 또는 ET-MP, 육군, 수류탄 및 폭파 부장은 말했다.

새로운 수류탄은 또한 양손으로 던질 수있는 양손 잡 이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현재의 수류탄은 왼손잡이 사용자에게는 다른 무장 절차가 필요합니다.

"ET-MP에서 이러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퓨즈 타이밍이 완전히 전자식 일뿐만 아니라 폭발 기화기도 라인 밖입니다."라고 Grenades Tech Base Development Lead 매튜 홀 (Matthew Hall)은 말했습니다. "폭발 시간은 이제 밀리 세컨드로 좁혀 질 수 있으며, 무장 할 때까지 수류탄은 폭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홀은 ET-MP의 현재 계획은 2020 년 회계 연도에 새로운 수류탄을 프로젝트 매니저 클로즈 컴뱃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JLTV DEBUT

caranddriver.com

최초의 7 개의 조종 경전 용 차량은 9 월 말 Oshkosh Defense에서 육군과 해병대로 넘어갔습니다.

JLTV는 언더 브리 블래스트 (underbelly blast)로부터 보호를 제공하는 섀시 및 오프로드 (off-road) 조건으로 올리거나 내릴 수있는 "지능형"서스펜션 시스템을 갖춘 전술적 인 바퀴 달린 자동차입니다. 또한 현재의 전술 차량보다 더 높은 연료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JLTV 생산 차량 총 약 100 대가 내년에 시험을 치르기 위해 군대와 해병대에 제공 될 것이라고 한달에 약 10 명의 비율로 관리가 말했다. 차량은 Yuma Proving Ground, Arizona 및 기타 지역의 기동성 및 자동차 테스트를 거치게됩니다.

JLTV 프로그램에 대한 전투 지원 및 전투 서비스 지원 프로그램의 스콧 데이비스 (Scott Davis) 프로그램 책임자는 "예정대로 진행되고있다"고 전했다. "우리가 기대했던 모든 것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놀라운 것입니다. "


■ENTANGLED PHOTONS

사진 크레디트 : David Vergun

육군 연구소에서 과학자들은 통신, 감지 및 암호화 및 그들이 생각할 수있는 다른 것들을 향상시키기 위해 광의 가장 기본적인 또는 "양자"구성 요소, 즉 광자를 이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이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부분적으로 우리의 임무는 그 응용 프로그램을 찾는 것입니다 "라고 육군 연구소 (Army Research Laboratory)의 물리 과학자 인 Michael Brodsky는 말했다.

10 월 Brodsky는 메릴랜드 주 아 델피에있는 펜타곤에서 북쪽으로 약 12 ​​마일 떨어진 ARL에 새로운 실험실을 세우고있었습니다. 그는 얽힌 광자 - 빛의 가장 작은 측정 -을 생성하는 상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일 광자는 자체적으로 메모리 단위 또는 "양자 저장 장치"에 캡처되어 연속적으로 측정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얽힌 두 광자가 같은 방식으로 포착되어 측정 될 때마다 매번 같은 측정 값을 산출한다고 Brodsky는 말했다.

같은 두 개의 얽힌 양성자는 실험실의 다른면, 연구 캠퍼스의 다른면 또는 국가의 다른면에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얽혀 있고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고 동일한 결과를 산출하기 때문입니다 측정.

이러한 측정 결과는 예측할 수 없으며 0과 1의 문자열로 변환 될 수 있다고 Brodsky는 말했습니다. "두 개의 원격 위치에서 0과 동일한 문자열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안전한 통신을위한 열쇠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보안 네트워킹을 위해 얽힌 광자를 사용하는 것은 ARL이 지금 당면하고있는 과제 중 하나 일뿐입니다. 그들은 센서 및 양자 컴퓨팅 향상과 같은 얽힌 광자를 사용하는 다른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NEW ARMORED VEHICLE

사진 크레디트

최초의 다목적 차량 인 AMPV는 12 월 15 일 육군에 양도되어 52 개월 간의 엔지니어링 및 제조 개발 단계를 시작했습니다.

공무원은 차량 중 29 대가 조달 프로세스의이 단계에서 제조 될 것이라고 말했다. AMPV는 장갑 여단 전투 팀의 M113 차량 군을 대체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M113의 생존 능력과 힘 보호, 크기, 무게, 전력 및 냉각의 단점을 해결합니다.

Ground Combat Systems의 프로그램 집행 임원 인 David G. Bassett 총재에 따르면 AMPV는 새로운 선체를 가지고 있지만 Bradley의 기존 디자인 중 일부를 유지하면서 호환성 효율성을 제공한다고합니다. 사실, 부품의 약 60 ~ 70 %는 기존의 지상 전투 차량과 공통점이 있다고 Bassett는 10 월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AMPV는 또한 내부에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 할 수있는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향상된 파워 트레인을 제공합니다. 선체는 힘 보호 관점에서도 강하다.

조달청 관계자는 AMPV의 저속 생산 옵션이 승인되면 향후 4 년 동안 수백 대가 테스트를 위해 제조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소 동력 장치 (HYDROGEN-POWERED VEHICLE)

www.motor1.com

육군 탱크 자동차 연구, 개발 및 엔지니어링 센터와 제너럴 모터스는 어느 날 전장에서 생명을 구할 수있는 에너지 효율적인 전술 차량을 발표했습니다.

ZH2 수소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 프로토 타입은 미 육군 연차 총회 및 심포지움에서 10 월 3 일에 선보였다. ZH2는 전통적인 디젤 차량 대신 수소 연료로 작동합니다. 즉, 기존의 전술 차량보다 훨씬 적은 연료를 사용합니다.

유휴 상태에서 TARDEC의 비상 전원 시스템 (Non-Primary Power Systems) 담당 팀 리더 인 Kevin Centeck은 말합니다.

또한 차량에는 매우 낮은 음향 특성이있어 매우 조용합니다. "조용한 이동성, 조용한 시계"라고 Centeck은 말했습니다. "너는 엔진을 켜서 너의 위치를 ​​포기 하지마."

ZH2 엔진은 엔진이 디젤 엔진만큼 뜨겁지 않기 때문에 열 저항이 크게 감소합니다. 이는 적외선 열 감지기가 열 서명을 받아들이 기 어려워 스텔스가 개선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NEW TOURNIET

사진 크레디트 : Ellen Crown

전장에서 출혈을 치료하는 가장 최근의 진보 중 하나는 "합동 지혈대"입니다. Nadja Y. West 중장군 육군 총사령관과 육군 의료 사령관.

의료진 또는 동료 병사는 사람의 사지에 전통적인 지혈대를 적용 할 수는 있지만 복부, 가슴, 사타구니, 허리, 골반 또는 겨드랑이의 출혈을 막을 수는 없다고 그녀는 8 월 18 일 국방 회의에서 설명했다. 워싱턴 DC의 작가 그룹

그러나 교합 형 지혈대는 기존의 지혈대에서는 불가능했던 방식으로 상처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육군 의료 연구 및 재료 명령, 포트 Dietrick, 메릴랜드에서 개발, junctional 지혈대는 본질적으로 상처에 압력을 적용하기 위해 혈압 커프와 같은, 부풀 수있는 하나 이상의 팽창 식 공기 방광을 가진 벨트입니다.

이 장치는 약 60 초 내에 출혈을 멈추게 할 수 있습니다.

접합부 지혈대는 현재 위험한 방향으로 군인들에게 넘쳐나고 있지만 수비 후 수개월 만에 새로운 것입니다. 웨스트는 아직까지 얼마나 많은 생명을 구했는지에 대해 아직 브리핑을받지 못했습니다. .


■개선 된 터빈 엔진

Telegraph.co.uk

개선 된 터빈 엔진 프로그램 인 ITEP는 AH-64 아파치와 블랙 호크 헬리콥터가 현재 사용하고있는 엔진을 언젠가 대체 할 새로운 엔진을 개발할 것이라고 군대 지휘관 윌리엄 케이 게일러 (William K. Gayler) 항공 센터 ofExcellence 및 포트 러커, 알라바마

게이 러는 지난 4 월 애틀란타에서 열린 미국 육군 항공 협회 (AMA)가 후원하는 2016 군 항공 미션 솔루션 서밋에서 아프가니스탄의 거의 절반을 포함 해 고고도 및 고온 비행이 필요한 지역에서는 특히 문제가있다.

예를 들어 UH-60 Black Hawk 헬리콥터를 사용하는 Gayler는 매년 약 78 파운드의 평균이 매년 추가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 무게에는 보호 장비, 탄약, 신기술 등이 포함됩니다.

모든 무게는 속도, 양력, 범위 및 기동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몇 년 전, 블랙 호크 네 마리가 소대를 옮길 수 있다고 게일러는 지적했다. 이제는 8 ~ 9 명이 걸리고 2020 년까지는 선형 체중 증가가 현재 속도로 계속 진행된다고 가정하면 15-20 시간이 소요됩니다.

ITEP는 잃어버린 능력을 많이 돌려 줄 것이라고 그는 믿는다. "ITEP가 중요합니다." "우리는 기동성을 되 찾는 것이 옳다."

영창. 밥 메리 언 (Bob Marion) 프로그램 집행 임원령관은 ITEP는 육군에게 큰 의미가 있으며 언젠가는 그 플랫폼의 약 85 %에 거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미래의 수직 리프트 (vertical lift)를 달성 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데, 실제 모터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FVL을, 그리고 기술 개발과 관련된 부분은 FVL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공학 및 제조 개발은 2024 회계 연도까지는 시작되지 않으며 2026 회계 연도에 첫 번째 항공기 테스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출처 : www.army.m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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